과학

'도발적인 결과'로 코로나 19 항체 치료 기대

사이프로잇 2020. 10. 11. 06:30

기업들은 대유행 코로나 바이러스를 표적으로 삼는 Y 자형 면역 단백질 인 모노클로 날 항체를 사용하여 COVID-19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KTSDESIGN / 과학 출처

두 번째 회사는 이제 면역 체계에 의해 만들어진 단백질의 합성 생산 버전 인 단일 클론 항체가 대유행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지만 아직 심각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치료법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강력한 힌트를 내놓았습니다.

생명 공학 Regeneron Pharmaceuticals는 코로나 바이러스 인 SARS-CoV-2의 표면 단백질에 부착되는 두 개의 단일 클론 항체 칵테일을 개발하여 세포 감염을 차단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어제 한 투자자 및 미디어  웹 캐스트 에서 회사는 초기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궁극적으로 무증상이거나 최악의 경우 중등도의 환자 2100 명을 등록 할 계획 인 위약 대조 실험에서 감염된 275 명의 상세한 데이터가 포함 된 슬라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분석은 환자를 시험 시작시 SARS-CoV-2에 대해 검출 가능한 항체를 가진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 소위 혈청 음성 그룹으로 나눕니다. 단일 클론 칵테일은 이미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에게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혈청 음성 환자에게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이며, 비 인두 면봉에서 발견되는 바이러스의 양을 강력하게 줄이고 증상을 더 빨리 완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도발적인 결과입니다.”라고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Chapel Hill에있는 North Carolina 대학교의 Myron Cohen은 말합니다.Regeneron이 단일 클론 칵테일을 예방 적으로 테스트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Cohen은 Regeneron의 데이터가 SARS-CoV-2에 대한 단일 단일 클론 항체 시험의 초기 결과에 대해 2 주 전 Eli Lilly  보도 자료 와 유사하다고 지적합니다 . "이 두 보고서는 모두 같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라고 Cohe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어느 것도 발표되지 않았고, 두 시험이 진행 중이며, 이러한 실험 의약품이 환자를 가장 잘 도울 수있는 방법 또는 여부를 이해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고 경고합니다. 이상하게도 Lilly는 테스트 된 항체의 최고 용량에서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Regeneron은 연구에 사용 된 저용량 및 고용량 제제간에 차이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COVID-19 단일 클론 항체를 개발하기 위해 AstraZeneca와 협력하고있는 Vanderbilt University의 바이러스 면역 학자 James Crowe는 Regeneron의 상세한 예비 결과를 환영했습니다. Crowe는“많은 정보를 공개 한 Regeneron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공개함으로써 공중 보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단클론 칵테일을 잘 먹은 사람들조차도 치료 후에도 여전히 낮은 수준의 바이러스를 발견 할 수 있었으며 이론적으로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것들이 강력한 항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바이러스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그는 면봉 검사에서 발견 된 잔류 바이러스가 스스로 복제 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두 회사의 단일 클론 항체는 시험관 연구에서 바이러스를 "중화"시킬 수있는 강력한 SARS-CoV-2 항체의 클론입니다 . 연구원들은 COVID-19에서 회복 된 인간이나 바이러스에 인위적으로 감염된 마우스에서이 항체의 유전자를 뽑았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중국 햄스터 난소 세포에 유전자를 삽입하여 항체를 대량 생산하고 COVID-19 환자에게 주입으로 제공했습니다.

Regeneron의 결과를 발표 한 웹 캐스트에서 회사의 사장 겸 공동 창립자 인 George Yancopoulos는 단일 클론 칵테일의“표적 집단”이“아직 자체 면역 반응을 일으키지 않은”SARS-CoV-2 감염자임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높은 수준의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Yancopoulos는“우리가 정말로하고 싶은 것은 그들을 이미 효과적으로 바이러스와 싸우기 시작한 환자로 바꾸는 것입니다.

Regeneron 데이터에서 SARS-CoV-2의 가장 급격한 감소는 시험 시작시 가장 높은 수준의 바이러스를 보였던 혈청 음성 환자에서 나타났습니다. 위약을 투여받은 환자와 비교했을 때 결과는 분명 통계적으로 유의미했습니다.

Lilly의 최고 과학 책임자 인 Daniel Skovronsky는 Regeneron 데이터가 그 자체로 "완벽한 확인"이라고 말합니다. Skovronsky는“좋은 중화 항체 사이에 큰 차이가있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항체는 스스로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잘 작동합니다." 두 연구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Lilly가 혈청 음성 환자를 적게 등록했지만 여전히 효과를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Regeneron과 달리 회사는 결과를 발표 할 때까지 세부 정보를 보류하고 있습니다. 릴리는 또한 항체를 투여받은 사람들이 입원이나 응급실 방문 횟수가 더 적다고 강조했다. 302 명 중 5 명 (1.7 %)은 위약 그룹의 150 명 중 9 명 (6 %)에 비해 치료받은 환자 중 5 명이다. Skovronsky는 "예, 일부 측정에서는 작은 숫자이지만 다른 측정에서는

Regeneron은 동일한 보호 기능을 보여줄 충분한 데이터를 아직 축적하지 않았습니다. 이 실험에는 "COVID-19  관련 의료 방문 "을당한 12 명의 환자 만있었습니다 . 위약군에서 치료군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었지만 한 군데 만 입원했습니다.

Regeneron의 데이터는 칵테일 사용시기에 대한 어려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SARS-CoV-2에 양성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은 그것에 대한 항체 또는 바이러스 수준에 대해 일상적으로 선별되지 않습니다. “가장 유익하고 가장 필요한 환자에게 그러한 치료 솔루션을 배포하기로 결정을 내리려면 올바른 현장 진단 도구를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혈청학 또는 높은 바이러스 부하를위한 것입니다.”라고 Yancopoulos는 Roche를 포함한 파트너가 이러한 유형의 분석을 개발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Skovronsky는 Lilly가 더 간단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즉, 노인과 당뇨병과 같은 기저 질환이 있거나 과체중 인 사람들을 포함하여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은 그룹에 속한 사람들에게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단일 클론을 제공합니다 . Regeneron이 제안한 것처럼 사람들을 치료하기 전에 추가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은 "인구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Lilly와 Regeneron은 모두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비상 사용 승인 절차와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 단일 클론 항체가 더 빠르게 널리 사용되도록해야할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데이터를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입원 한 COVID-19 환자와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의 예방책으로서 단일 클론 치료에 대한 추가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단일 클론 항체는 많은 약물보다 만들기가 더 어렵고 종종 매우 비싸기 때문에 수요가 공급을 능가 할 수 있으며 많은 국가에서이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미국 정부의 Operation Warp Speed는 Regeneron에 4 억 5 천만 달러 를 투자 하여 연말까지 칵테일을 최대 300,000 회 "용량"으로 생산하여 미국인에게 무료로 배포 할 예정입니다. Yancopoulos는 "그 중 상당 부분이 이미 사용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회사 칵테일의 단일 용량을 구성하는 것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 능력을 높이기 위해 Roch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Regeneron은 한 달에 250,000 회를 생산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kovronsky는 Lilly가 가장 낮은 선량을 테스트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연말까지 100 만 번까지 선량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Lilly는 Amgen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내년에 생산량을 "수백만 용량"으로 확장합니다. "우리는 Regeneron이 Lilly의 성공을 응원하는 것처럼 Regeneron의 성공을 응원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 중 누구도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항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By Jon Cohen

Source: www.sciencemag.org/news/2020/09/provocative-results-boost-hopes-antibody-treatment-covid-19

이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사진과 내용은 인용을 위한 것이며, 모든 저작권은 Science Magazine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관련 글 보기

[과학] - 할 일 목록을 확인한 상태에서 미국 물리학 자들은 '다음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과학] - 물리학 노벨상, 블랙홀 발견

[과학] - 유럽은 기후 예보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지구의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과학] - 엄마의 똥을 조금 먹으면 제왕 절개 아기에게 면역 '프라이머'가 될 수 있습니다.

[과학] - 장기 인간 탐사에 안전한 달, 첫 표면 방사선 측정 결과달맞이꾼들이 심금을 울립니다.

[과학] - 새로 발견된 뇌 구조는 왜 어떤 새들이 그렇게 똑똑하고 심지어 자기 인식까지 하는지 설명해 줍니다.

[과학] - 나무를 심거나 숲이 섭생하도록 내버려 두나요? 새로운 연구는 기후변화와 싸우는 두 가지 방법을 탐구한다.

[과학] - NASA, 우주군 동반자 관계는 우주 탐사를 안전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과학] - '무가치한' 데이터베이스는 유전자가 어떻게 규제되는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