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NASA, 우주군 동반자 관계는 우주 탐사를 안전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이프로잇 2020. 10. 11. 14:30

NASA는 아르테미스를 위한 국제적 파트너, 즉 인간을 달에 돌려보내려는 계획을 모색하면서 군과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있다.  NASA

NASA의 행정관 짐 브리든스틴은 때때로 다른 기관의 지도자로 오인받기도 한다. 오늘 열린 '우주파워 포럼' 행사에서 "많은 분들이 우주군에 대해 물어본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래서 우주군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와 '우주군을 축하한다'고 말한다."브라이언스틴은 그들이 자신의 민간 우주국과 장군이 이끄는 군사 우주 지부의 큰 차이점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포럼에서 사실상 브리든스틴 옆에 모습을 드러낸 존 레이먼드. 그러나 다른 임무에도 불구하고, 브리덴스틴은 계속해서 "우리는 서로 매우 비슷한 - 사실, 같은-도메인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궤도, 그리고 그 너머.

NASA와 미 공군 내 독립 지부인 우주군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 포럼에서 이 같은 공동의 초점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NASA의 성명서에 따르면 양해각서는 "인간의 우주비행, 미국의 우주정책, 우주교통, 우주에서의 안전운항을 위한 기준과 우수사례, 과학적 연구, 행성방어 등의 분야에서 광범위한 협력"을 약속하고 있다.

NASA는 인간을 달로 돌려보낼 계획인 Artemis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이 지역이 점점 더 혼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더라도, "세 개의 C"인 우주 공간을 안전하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이 새로운 비망록은 이 혼합물에 또 다른 C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레이먼드는 "우린 우주에서의 안보에 대한 열망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협정은 14년 전 NASA와 공군 우주사령부가 맺은 협정을 대체한다. 그러나 미국의 민군 우주 기업들 사이의 흐릿한 경계는 과거로 훨씬 더 멀리 뻗어 있다. 연방 자금 지원을 받는 R&D 센터인 에어로스페이스 코퍼레이션의 우주 정책 및 전략 분석가인 로빈 디키는 "항공우주국과 공군의 협력 역사는 우주 능력이 있었던 이전 서비스로서 매우 길고 광범위하며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거슬러 올라간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최초의 우주비행사들은 모두 군 조종사였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서비스에서 온다. 우주왕복선은 때때로 케네디 우주센터가 아니라 에드워즈 공군기지에 착륙했다. NASA는 기밀 탑재체를 발사했다. 우주 지속가능성 싱크탱크인 시큐어 월드 재단의 사무국장인 빅토리아 샘슨 워싱턴 D.C.는 "미국의 우주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본질적으로 본질적으로 본질적으로 군사적이었다"고 말한다.

Samson은 만약 우주국이 군대에 너무 집착한다고 생각한다면, NASA가 다른 나라들과 공동 임무를 추구함에 따라, 더 깊고 분명한 결혼이 NASA에게 도전 과제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문제는, 그것이 나사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가?" 샘슨은 비록 이 협정이 기존의 협정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보여지는 것만큼 큰 변화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질문은 특히 NASA가 Artemis의 국제적인 파트너를 찾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오늘 행사에서 브리덴슈타인은 아르테미스의 호소를 외교적인 도구로, 우주에서의 선한 행동의 규범을 확립하는 방법이라고 인용했다. 그는 최근 협업을 육성하기 위한 아르테미스 회의에서 26개국 대표들이 참가했다고 언급했다.

그와 동시에 아르테미스와 같은 프로그램들은 우주에서의 상업적 활동과 더불어 보호와 평화 유지를 위해 더 많은 군사력을 필요로 할 수 있다. 같은 공간에서 활동하는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그렇듯이, 그들은 좋은 행동을 확립하고 강화하는 데 둘 다 투자된다고 샘슨은 말한다. "분명히 공간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전관적인 접근법을 쓰시는 게 말이 되네요."

브리든스틴은 포럼에서 "나사 항공우주국은 민간과 과학 단체이지만 여전히 국가를 위해 정치적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국력의 도구"라고 그는 말했다. "부드러운 힘이다. 외교력이다. 바로 정보력이다. 바로 경제력이다. 하지만 공간이 확보되지 않으면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주군을 만드는 것이 중요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NASA는 우주군과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y Sarah Scoles

source: www.sciencemag.org/news/2020/09/nasa-space-force-partnership-aims-make-space-exploration-safe

이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사진과 내용은 인용을 위한 것이며, 모든 저작권은 Science Magazine에 있음을 밝힙니다.

관련 글 보기

 

[과학] - 할 일 목록을 확인한 상태에서 미국 물리학 자들은 '다음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과학] - 물리학 노벨상, 블랙홀 발견

[과학] - 유럽은 기후 예보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지구의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과학] - 엄마의 똥을 조금 먹으면 제왕 절개 아기에게 면역 '프라이머'가 될 수 있습니다.

[과학] - '도발적인 결과'로 코로나 19 항체 치료 기대

[과학] - 장기 인간 탐사에 안전한 달, 첫 표면 방사선 측정 결과달맞이꾼들이 심금을 울립니다.

[과학] - 새로 발견된 뇌 구조는 왜 어떤 새들이 그렇게 똑똑하고 심지어 자기 인식까지 하는지 설명해 줍니다.

[과학] - 나무를 심거나 숲이 섭생하도록 내버려 두나요? 새로운 연구는 기후변화와 싸우는 두 가지 방법을 탐구한다.

[과학] - '무가치한' 데이터베이스는 유전자가 어떻게 규제되는지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