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BM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집중하기 위해 매니지드 서비스 비즈니스를 분사합니다.

사이프로잇 2020. 10. 11. 18:30

IBM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AI, 양자 컴퓨팅 및 메인 프레임 기술에 전념 할 계획이며이를 위해 190 억 달러 규모의 관리 인프라 서비스 그룹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IBM은 엄청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레이어가되는 길에 방해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오늘날 글로벌 기술 서비스 사업부의 관리 인프라 서비스 부서에서 190 억 달러를 분사하여 이러한 전환 중 하나를 제거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를 만들었고, 잠정적으로 "NewCo"라고 불리며, 실제로 2021 년까지 만들어지지는 않지만 빠르게 관리 형 인프라 서비스의 큰 공급자가 될 것입니다. IBM은 약 90,000 명의 직원을 고용 할 것이며, Fortune 100 대 기업의 75 % 이상을 포함하여 115 개국에 4,600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문 잔고는 600 억 달러에 달하며 가장 가까운 경쟁 업체보다 두 배 이상 큰 규모라고 IBM은 밝혔다. 여기에는 Accenture, Fujitsu 및 Huawei가 포함됩니다.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에 대한 고객 구매 요구가 다양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의 채택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들이 가장 잘하는 일에 초점을 맞춘 두 개의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를 만들 때입니다.”라고 IBM 최고 경영자 인 Arvind Krishna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IBM은 1 조 달러 규모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빈, 버지니아 Rometty에서 CEO의 지배했다 월에이 같은 더 큰 것들에 초점을 2000 년대에서 90 년대와 PC에 자사의 네트워킹 사업 없애 결정으로 빅 블루의 이전 대규모 매각로의 이동을 비유.

이 경우 더 큰 것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입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AI는 빠르게 상거래, 거래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컴퓨팅 자체의 중심이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결정은 또한 1 조 달러 규모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회를 추구하기위한 논리적 다음 단계입니다.”Arvin은 이전에 대한 블로그 에서 말했습니다 .

“오늘날 서비스는 매출의 60 % 이상을 차지합니다. NewCo가 독립 회사가되면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2019 년 340 억 달러에 Red Hat을 인수함으로써 IBM은 온 프레미스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컴퓨팅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Arvin은 "이는이 기회를 포착하기위한 첫 번째 주요 단계였으며 그 이후의 모든 것을 뒷받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BM은 Red Hat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 키 교환을 수행했습니다. 이 노력은 IBM이 보안, 자동화 및 기타 주요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Cloud Paks라고 부르는 100 개 이상의 IBM 제품과 함께 Red Hat의 Kubernetes 기반 OpenShift Container Platform을 번들로 묶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OpenShift를 사용하면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AWS, Microsoft Azure, Google Cloud Platform, Alibaba 및 IBM Cloud를 포함한 선택한 인프라에서 컨테이너를 배포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움직임 은 Big Iron의 대규모 트랜잭션 용량, 보안 및 안정성을 Red Hat Open Shift 및 Red Hat Enterprise Linux와 결합하는 것이 었습니다.

“Red Hat에 투자 한 340 억 달러는 두 자릿수 성장을 이끌어 내고 회사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공간의 경쟁자이자 기여자로서 즉시 더 신뢰할 수있게 만들었 기 때문에 건전한 투자로 매우 빠르게 입증되었습니다. IBM은 그것이 어디에 시장을 충족하고 시장의 욕망은, "A의 Futurum 수석 분석가 인 다니엘 뉴먼을 쓴 성장률에 제공하고자하는 경우는 칩의 대부분을 넣을 필요가있는 곳이다 블로그 는 IBM의 움직임에 대해. 

그는 IBM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AI, 양자 컴퓨팅, 메인 프레임 및 컨설팅에 집중하여 "190 억 달러의 관리 서비스 비즈니스에 대한 부담없이"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현대화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분사는 항상 복잡합니다. 나는 이것도 매끄럽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두 회사 모두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더 나은 서비스를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By Michael Cooney

source:www.networkworld.com/article/3584939/ibm-set-to-spin-off-managed-service-business-to-focus-on-hybrid-cloud.html

이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사진과 내용은 인용을 위한 것이며, 모든 저작권은 Computerworld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LIST